사업개요
중소기업의 전담인력, 유지비용, 기능개선 등을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기반 저비용ㆍ고효율의 공동활용시스템(플랫폼) 및 솔루션을 구축ㆍ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.
☞ 중소기업을 회원사로 하는 협동조합(전국, 지방, 사업), 협동조합연합회(업종, 지역), 업종별 협회
☞ 총 사업비의 70%, 최대 1.4억원 지원
지원분야 및 대상
ㅇ 신청자격 - 중소기업을 회원사로 하는 협동조합(전국, 지방, 사업), 협동조합연합회(업종, 지역), 업종별 협회 ※ 개인 또는 기업 단독 신청은 불가
ㅇ 지원 제외대상 - ‘13 ~ ’16년 개발과제로 선정된 단체는 신청 불가 - 신청과제의 내용이 사업의 기본목적, 경영혁신플랫폼과의 기술적 환경 및 공고내용과 부합하지 않은 경우 지원 제외
지원조건 및 내용
ㅇ 지원내용 - 특화솔루션 : 업종별 공동으로 사용가능 하도록 개발된 업무 기능 ㆍ 특화솔루션 : ‘13년 7개 업종, ‘14년 14개 업종, ‘15년 7개 업종, ‘16년 4개 업종 - 전략솔루션 : 협·단체의 고유 업무 중 공통된 업무에 범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되는 솔루션 ㆍ 제공 솔루션 : 협·단체와 회원사 간의 각종 행사 관리 지원 시스템
ㅇ 지원조건 - 특화솔루션 : 회원사(중소기업)의 공동 활용이 가능한 업무용 소프트웨어 개발 ㆍ 지원금액 : 총 사업비의 70%, 최대 1.4억원 지원 ㆍ 개발기간 : 최대 6개월 이내 - 전략솔루션 : 과제 선정시 솔루션 제공(추가기능 개발비용은 신청 단체 부담)
ㅇ 지원 규모 : 특화솔루션 2개 업종 내외, 전략솔루션 3개 업종 내외